DIO News
디오, 호주 ‘ADX18’ 참가해 단연 화제
호주 2018.03.23-25
Exhibition Stands
Exhibition Stands
- ‘ADX18’ 참가 ‘UV 임플란트 시스템’ 극찬 받아
-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지난달 23~25일까지 사흘간 호주 시드니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ADX18
(Australia Dental Exhibition18)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ADX18은 5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1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호주 최대 치과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디오는 ‘최다, 최초, 최고’라는 컨셉으로
차별화된 부스 운영과 디지털 워크플로우 라인업 ‘DIO Digital Chair side Solutions’을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 전, 10분간만 조사하면 친수성 효과가 극대화 되는 ‘UV 임플란트 시스템’은 전시제품 중 단연 돋보였다.
또한 전시 부스에서는 ‘UV 임플란트 시스템’ 라이브 시연도 진행됐다.
먼저 Dr. Victor(디지털덴탈서저리시드니)가 UV 조사의 광촉매 효과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며 ‘UV 임플란트 시스템’의 이해를 도왔다.
이어 Fixture 표면에 UV를 조사한 뒤 Fixture 표면의 친수성 테스트 시연을 선보였다.
라이브 시연을 참관한 호주의 현지의사는 “10분간 UV 조사로 Fixture 표면에 혈액 젖음성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면서 “디오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감탄했다.
제품출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호주 법인장 이창재 차장은 “호주에서 ‘디오나비’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중 가장 많은 식립 케이스와 홀수 그리고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 디오의 압도적인 기술력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 앞으로도 디오가 호주뿐만 아니라 치과 시장의 새로운 글로벌 강자로 우뚝 설 것”을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