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News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일본 열도 강타

일본 2018.04.15-16

  • Exhibition Stands

  • Exhibition Stands

㈜디오,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일본 열도 강타
‘제9회 일본 디지털 치과 학술대회’ 참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일본 열도를 강타하고 있다.
지난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이와테현 아레나 이와테 무역정보센터에서 열린 ‘제9회 일본 디지털 치과 학술대회’(이하; JADD 2018)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JADD 2018’은 급변하는 디지털 치과 진료의 폭넓은 견식을 쌓고 토론을 나누는 자리로 회원수가 500여명이 넘는 일본 최대 디지털 치과 학술대회다. 디오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와 구강 스캐너 ‘Trios3’를 전시하며 참관객들에게 ‘Good Item’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일본 키닥터 Dr. Chiba(삿포로치바치과클리닉)가 ‘Possibility of Digital Implant Dentistry’ 라는 주제로 런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디오 회사소개 △DIO Surgical Guide 의 우수성 △디오나비 증례발표 △디오올쏘나비 △디오 프로보 △UV 임플란트 시스템 등 디오의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강연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장을 찾은 한 일본 치과의사는 “디오나비는 단계별 사용법이 굉장히 간단해 임플란트를 식립 할 때 스트레스 없이 시술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며 엄지를 치켜 세웠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디오 일본법인 우노 켄이치 부장은 “디오의 혁신적인 풀디지털 솔루션이 일본 열도를 강타하고 있다.”며 “디오나비는 물론 혁신적인 신제품 ‘DIO Digital Chairside Solutions’로 일본 열도의 디지털 바람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Pre3 / 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