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일본 ‘The Academy of Clinical Dentistry’ 참가
디오 전시부스 참관객들 인산인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지난 6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 인터내셔널 포럼에서 열린 ‘제36회 일본악교합학회 학술대회’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일본 악교합학회 학술대회는 임상을 바탕으로 턱 교합학과 치의학 분야의 학술연구, 교육보급, 국제활동, 의료 및 예방활동으로 치의학 발전은 물론 국민 건강과 복지에 기여하고 연구하는 학술대회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Dr. Chiba(삿포로치바치과클리닉), Dr. Natsubori(나츠보리덴탈클리닉), Dr. Okawa(다이칸야마덴탈클리닉)가 연자로 나서 ‘디오나비’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증례 발표와 디오 서지컬 가이드의 우수성을 강연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강연의 열기가 전시부스까지 이어져 전시기간 내내 인산인해를 이루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에 대한 일본 현지 원장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문의가 줄을 이었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디오 일본법인 우노 켄이치 부장은 “일본에서 디지털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디오는 일본에서 세계 최고의 디지털 솔루션 회사라는 이미지를 각인 시키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