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혁신으로 중국시장서 승부 본다”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IADDM’ 학술대회 참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디지털 혁신을 앞 세워 중국 시장을 공략에 승부를 걸고 있다.
디오는 지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중국 상하이 유룩스 서산호텔에서 열린 ‘The 4th International
Academy for Digital Dental Medicine in Shanghai(이하 ; IADDM)’에 국내 의료기기 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참가, 4년 연속
플래티늄 스폰서로 맹활약하며 중국 대륙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IADDM 학술대회는 ‘GLOBAL DIGITAL COMMUNICATION AND ACTION’ 라는 주제에 걸 맞게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연이 주를 이뤘다.
중국을 포함한 한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1,250명의 치과의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중국 내에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학술대회 열기가 디오의 혁신적인 ‘Full Digital Solutions’으로 이어지며 참가한 전시부스 중 가장 주목 받았다.
특히, 많은 참관객들은 디지털 임플란트 ‘DIOnavi.’를 포함한 디오의 선진 기술과 시스템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디오 해외사업부 김태영 전무는 “이제는 디지털 혁신으로 중국 시장에서 승부를 걸어야 한다”고 말한 뒤 “현지법인 및 영업망을 더욱 강화하고 중국 시장 석권을 다짐하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