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9월28일 서울에서 열린 ‘디오 디지털 교정 아카데미’ 전국투어 세미나 첫 시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10명 소수 정원 코스로 진행된 이번 ‘디오 디지털 교정 아카데미’ 전국투어 세미나는 디지털 교정 분야의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연자진을 초청, 임상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디지털 교정의 로드맵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 첫 번째로 오현근 원장(ATA치과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오 원장은 그동안 축적된 400Case가 넘는 임상을 중심으로
△디오 디지털 교정 소개
△디오 디지털 교정의 임상 증례 및 치료 사례
△Hands-on 실습 등 실전 임상 증례 외에도 한층 더 진화한 디지털 교정 ‘DIO Ortho navi.’의 핵심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DIO Ortho navi.’의 Ver2 순측 브라켓 교정과 그 동안 임상가들에게 고민거리였던 과개교합(Deep Bite)
전용 치료 브라켓 등을 강연하며 손쉬운 교정 치료에서 어려운 케이스까지 치료 가능한 솔루션이 소개돼,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디오 임상욱 상무는 “이번 전국투어 세미나는 첨단 디지털 교정 분야의 치료와 연구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연자들을 모셔 실제 임상에서
응용할 수 있는 술식 노하우를 공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대구, 부산에서도 계속해서 이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는 대구, 부산, 창원 등 전국투어 세미나를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교정개발팀 전화(051-745-7835) 또는 홈페이지(www.dionavi.co.kr)
에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