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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 ‘BDEX 2022’ 성공적

한국 2022.03.28

디지털 치과 진료 시스템, 자체 개발 기술력에 엄지 척!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펼쳐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종합학술대회(이하; BDEX 2022)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디오는 이번 BDEX 2022에서 메인 스폰서 협약을 맺으며,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국립치의학연구원 부산 유치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박형준 부산시장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도기업이자 부산향토기업인 ‘디오임플란트’ 부스를 직접 방문, 세계 최고의 기술 경쟁력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디오임플란트’는 부산광역시에 본사를 둔 부산의 대표 기업으로 부산광역시를 ‘디지털 치의학 산업’의 도시로 이끄는 주역으로서 그 입지를 더욱 탄탄히 구축하고 있다. 디오임플란트는 BDEX 2022의 공식 후원과 함께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현재 전세계 70여개국에 디지털 의료기기를 수출하는 디오임플란트는 ‘최초부터 최고까지’라는 전시 슬로건과 같이 2014년 세계 최초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인 ‘디오나비(DIOnavi.)를 출시, 세계 최다 식립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중 가장 난이도가 높기로 알려진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단 20초의 UV 조사로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단축시켜주는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의 융합으로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디지털 보철 솔루션 ‘디오 에코시스템(DIO Ecosystem)’ 등 치과 진료의 전 과정을 디지털로 진행할 수 있는 풀 디지털 솔루션을 자체 개발한 유일한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국립치의학연구원 부산 유치 열기가 뜨거운 만큼 디오의 역할과 세계 최고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 경쟁력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반 기술들을 고도화해 디지털 치과 진료 시장 내 초격차 실현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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