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솔루션을 마스터하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가 다시 돌아왔다.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5월 12일부터 ‘2022 DIO WEBINAR SERIES’를 오픈하며 치과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오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누적 1만여명이 넘는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웨비나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올해는 웨비나 전용 플랫폼을 이용해 강연 시청은 물론, 강연 정보를 쉽게 확인하는 등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2022 DIO WEBINAR SERIES’는 ‘Challenge your mastery of digital dentistry’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심화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연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압도적인 누적 식립량을 자랑하는 디오나비와 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을 주제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 공개가 예정돼 있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2022 DIO WEBINAR SERIES’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다양한 주제와 정보 전달로 임상가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웨비나가 될 것”이라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2 DIO WEBINAR SERIE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diowebinar.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