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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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의 윤리경영은

고객, 구성원, 주주, 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보자

  • 실명 또는 익명으로 제보 가능하며, 자진 신고자의 경우 책임감면 조치합니다.

제보대상

  • 직원의 직무관련 부조리·비위·품위손상 행위와 회사 이미지에 손상을 주는 행위
  • 뇌물, 금품/향응 수수, 횡령, 배임 등 직무와 관련된 부당 이득 행위
  • 유언비어 등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기업 이미지 훼손 등 조직 분위기를 저해하는 행위
  • 회사손실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경영, 직원의 고의적인 업무태만 행위
  • 승진·채용·전보 등 인사 관련 비위 행위
  • 사내 기업비밀 및 고객관련 정보 유출 행위
  • 기타 회사의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보자제사항

  • 대외기관에 민원이나 분쟁이 이미 접수된 사항
  • 사실확인이 불가능한 루머, 허위사실
  • 특정인을 비방, 중상, 모략하기 위한 내용
  • 회사가 관여할 수 없는 개인 사생활에 관한 경우
  • 구체적인 행위(대상/방법 등)를 기술하지 않은 경우
  • 고객불만, 하자보수 등 서비스/품질 관련 사항
  • ※ 제보자제사항이 입력된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바로 삭제되어 조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제보 처리 절차

제보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