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8일, ‘UFⅡ Surgical KIT’를 새로 출시했다.
‘UFⅡ Surgical KIT’는 절삭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Drill로 구성된 키트로 기존 Surgical KIT를 대폭 개선, 술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해 임상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예전에는 드릴링 시 깊이 조절을 검정색 레이저 마킹에 의존했던 방법에서 전용 Drill Stopper Concept을 적용해 Stopper 체결 후 원하는 깊이까지 드릴링을 하는 것으로 개선하며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Drill Stopper로 인해 KIT 구성도 간편해져 임플란트 수술 시 편리해졌다.
뿐만 아니라 Short Drill을 추가해 5.5mm의 Short Implant도 식립할 수 있게 식립 범위를 확대시켰다. 그리고 드릴링 횟수를 2회 이상 줄여 술식을 간소화하고, 제품의 내구성도 기존보다 높아져 술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디오는 ‘UFⅡ Surgical KIT’를 시작으로 임플란트 성공률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기존 제품의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계속해서 몰두하고 있다”며 “앞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을 이룰 최적의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