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DIOnavi.)가 이뤄낸

또 한번의 역사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 또 한번의 역사를 이뤄내다

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최초 누적 식립 80만홀 돌파!

구강스캐너와 CT 촬영으로 얻은 데이터로 3D 모의시술을 통해
최적의 식립 위치, 각도, 깊이를 정하고 정확한 위치에 식립하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

디지털 전환 시대의 포문을 열었던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최초로 누적 80만홀을 돌파, 디지털 가이드 대표주자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계속해서 성장세를 거듭하던 디오나비(DIOnavi.)가
70만홀을 돌파한지 약 8개월만에 80만홀까지 단숨에 돌파하는 등 멈추지 않는 성장세로 전 세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누적 식립 홀수 : 2023년 8월 7일 출고 기준 ]

세계 최초 기록 달성의 비결, 압도적인 정확도

디오나비(DIOnavi.)가 ‘80만홀’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바로 압도적인 정확도입니다.
드릴과의 접촉 면적을 최대화시켜 드릴링 시 흔들림을 잡아주는 Drill Tube의 길이는 7mm, 9mm, 12mm 까지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정밀도가 요구되는 전치부 케이스에서도 정확한 시술을 가능케 했습니다.
특히, Drill Tube와 Metal Sleeve의 공차를 단 0.01mm로 최소화하며 정확한 Initial Drilling을 유도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가공 기술력으로 좁힐 수 있는 최소 공차 값으로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골질과 드릴 특징을 고려한 전용 Drilling Protocol로 Sleeve와 골와동 내 Contact을 발생시켜 앞선 드릴링 방향을 따라 오차를 최소화하는 Double Contact Drilling도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의 독보적인 정확도를 만드는데 기여했습니다.

Drill Tube
7mm
9mm
12mm

이 밖에도 가이드 홀의 마모를 방지하는 Metal Sleeve를 적용해 가이드와 드릴의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Guide Chip’ 현상을 원천 차단하며 안전성을 챙겼습니다.
또한 짧은 Offset과 Guide Drill로 개구량이 작아 시술이 어려운 구치부 케이스에서도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챙기며 디오나비(DIOnavi.)가 세상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Accuracy

압도적인 식립 정확도 DIOnavi.

잔류 시멘트 문제 해결 DIO Cementless Prosthetics System

디오나비는 새로운 보철 진료의 진화를 이뤄낸 ‘DIO Cementless Prosthetics System’과 함께 사용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올해 국내외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DIO Cementless Prosthetics System은 Multiunit Abutment를 전용 스크류와 결합해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직접 연결하는 Direct Crown 방식의 Screw-Retained 보철 시스템으로 잔류 시멘트 문제 해결과 체어 타임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 즉시 보철체결까지 계획한대로 정확하게 식립하는 디오나비(DIOnavi.)와 빠르게 Screw-retained Type 보철을 적용하는
DIO Cementless Prosthetics System은 함께 사용하며 보철 진료 퀄리티를 한층 상승시켜주었습니다.

새로운 보철 진료 워크플로우

디오는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로 정확한 위치로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국내 임플란트 기업 최초로 개발한 보철 디자인 소프트웨어 ‘DIO ECO CAD’로 손쉽게 보철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이어 3D Printer와 Milling Machine를 활용해 보철 출력까지 누구나 쉽고 빠르게 Screw-retained Type 보철을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Cementless 보철 워크플로우를 완성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