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FAQ

디오는 코로나19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나요?
디오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국가 기관의 대응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공정, 품질관리, 유통망 등 각 부문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예방 강화 수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생산라인 내 소독 및 살균 작업 강화

전 임직원 및 방문객 발열체크 강화

본사 및 각 법인 내 감염 예방 물품 비치(마스크, 손소독제 등)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현지법인 또는 유통망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제품 주문과 배송일정은 문제가 없나요?
디오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에 각 국가별 대응에 적극 협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국가별 상황에 따라 배송지연 또는 배송불가 함을 안내 드립니다.
비즈니스 미팅은 가능 한가요?
국가별 상황에 따라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하고, 불가필 할 경우 화상 미팅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어디로 문의를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ioimplant.com/eng/aboutDIO/dio010700.do?code=dio0107

※ 자세한 내용은 현지법인 또는 유통망을 통해 연락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